펜타시큐리티, DB 암호화 D’Amo 3.0 출시

Penta Security logo

펜타시큐리티, DB 암호화 D’Amo 3.0 출시

보안성, 실용성, 사용자편의성 개선

 

웹 보안 및 DB 암호 전문기업 펜타시큐리티시스템㈜(대표이사/사장 이석우,www.pentasecurity.com, 이하 펜타시큐리티)는 자사 DB 암호화 솔루션 ‘D’Amo(디아모)’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D’Amo 3.0을 출시했다.

 

D’Amo 3.0은 이전 버전대비 다양한 데이터 타입 및 데이터 인코딩 지원을 통해 확장된 암호화 기능을 제공한다. 초기 암호화뿐 아니라 실시간 쿼리 성능에서도 30% 이상 성능이향상되어 보안성 및 실용성을 강화하였다. 또한 GUI를 대폭개선하여 사용자가 주요 기능들을 한 눈에 식별할 수 있어 검색 및 실행이 용이하고, 암호화 또는 보안작업 수행 시 몇 번의 클릭만으로 간단히 사용이 가능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GUI를 갖추도록 하여 사용자편의성을 더욱 개선하였다.

 

GUI 개선 작업을 진행한 D’Amo 개발부 박광근 팀장은 “DB 암호화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제품인 만큼 GUI에도 기능은물론 미학적 디자인을 적용하여 타 제품과 차별화 되어있고, 무엇보다도 사용자가 편리하고 쉽게 사용할수 있는 것에 가장 중점을 두고 개발하였다.”고 말했다.

 

D’Amo는 국내 DB 암호화 시장 점유율 1위 제품으로 1300여개의 레퍼런스를 보유하였으며, 2012 10월에는 국내 소프트웨어 품질 증명과 향상을 위한 국가인증제도인 GS인증을 획득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