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시큐리티 클라우드브릭, ‘AWS Innovate Online Conference 2016’ 참가

Penta Security logo
펜타시큐리티시스템(대표이사/사장 이석우, 이하 펜타시큐리티)의 클라우드브릭이 ‘AWS Innovate Online Conference 2016’에서 가상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AWS Innovate Online Conference는 아마존웹서비스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정보 및 혜택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려주는 온라인 컨퍼런스로 AWS Cloud 및 클라우드 컴퓨팅에 관심있는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며 간단한 등록절차를 통해 참가자들은 클라우드로의 이전, 애플리케이션 확장 등과 같은 AWS 적용 방법과 사례를 접할 수 있다.
가상의 부스를 방문하는 참가자들은 AWS 상의 웹 애플리케이션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방법과 좋은 웹방화벽을 선택하는 기준에 대한 강연을 듣고 클라우드브릭 적용 방법에 대해 안내 받을 수 있다. 14일 한국시간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실시간 라이브챗을 통해 문의에 대한 답변도 제공하게 된다.
펜타시큐리티 기획실 김덕수 전무는 “AWS 클라우드는 기업 규모, 사업 분야에 상관 없이 모두 동일한 플랫폼과 인프라를 사용하여 IT 인프라의 평등화에 기여하고 있다”라며 “이것은 누구나 높은 수준의 보안 서비스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클라우드브릭의 비전과 동일하며 이를 통해 AWS와 클라우드브릭은 높은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 향후 AWS 클라우드뿐만 아니라 다양한 환경에서도 누구나 적용할 수 있는 ‘보안의 평등화’를 위한 서비스 최적화에 더욱 더 집중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기사 원문 보기 – 데일리시큐 http://www.dailysecu.com/ 2016. 07.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