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시큐리티, 웹방화벽 ‘WAPPLES’ 국제 CC인증 획득

Penta Security logo

펜타시큐리티, 웹방화벽 ‘WAPPLES’ 국제 CC인증 획득

최고 보안 등급 ‘EAL4’ 국제 CC인증 획득

 

웹 보안 및 DB암호 전문기업 펜타시큐리티시스템㈜(대표이사/사장 이석우, www.pentasecurity.com, 이하 펜타시큐리티)는 지난 11 19일 자사 웹방화벽 WAPPLESIT보안인증사무국으로부터 국제상호인정협정(CCRA)이 인정하는 기준에서 보안 등급이 가장 높은 ‘EAL4’ 등급 국제 CC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국제 CC인증은 IT보안 제품의 신뢰성을 결정하는 공신력 있는 평가 서비스로서, 엄격한 분석과 테스트를 통해 보안솔루션의 성능을 검사하여 인증을 부여한다. 웹방화벽 WAPPLES이 이번 국제 CC EAL4 인증을 획득 함으로써 이미 국내 레퍼런스 2,000여대를 확보, 국내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WAPPLES의 검증된 보안 기술력을 전세계 고객들에게 원활하게 제공할 수 있다는 평가이다.

 

펜타시큐리티 글로벌사업부 제이슨 유 이사는 이번 WAPPLES의 국제 CC EAL4 인증과 지난 9월 획득한 ISO 인증으로 펜타시큐리의 보안 솔루션이 전세계 고객들도 신뢰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다시 한번 인정받은 것이다라고 밝히고 웹방화벽 WAPPLES이 국내 시장 1위를 넘어 세계 시장에서도 우수한 품질과 최고의 기술력의 제품인 것을 해외 시장에도 널리 알리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펜타시큐리티는 지난 2006년 일본에 현지 사무소를 설치하면서 해외진출을 시작하였고, 2012년에만 일본 의사회, 말레이시아 재정 경제부 및 쿠알라룸프르 국제학교, 태국 국회 및 왕립 공군 등에서 실적을 올리며 호평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