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시큐리티, 웹방화벽 와플 10주년 기념 신규고객 프로모션 진행

Penta Security logo
데이터암호화 및 웹보안 솔루션 전문기업 펜타시큐리티시스템㈜ (대표이사/사장 이석우, www.pentasecurity.com, 이하 펜타시큐리티)이 자사의 웹방화벽 와플(WAPPLES)의 출시 10주년을 맞아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펜타시큐리티의 지능형 웹방화벽 와플은 지난 2005년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시장 1위를 유지해 온 대한민국 대표 웹방화벽으로 지난 10년 동안 누적판매대수 2,500대를 돌파하였고 전 세계 170,000여개의 웹사이트를 보호하고 있으며, 약 68%의 시장 점유율(국가조달청 수주기준)로 웹방화벽 시장 1위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다.
최근 늘어나는 해킹위협으로 인해 대기업이나 공공기관뿐만 아니라 중소기업들을 비롯하여 소규모의 웹사이트 운영자에 이르기까지 웹방화벽 수요가 점점 증가하고 있다.
이에 발맞추어 펜타시큐리티는 웹보안의 대중화를 통한 시장확대를 위해 도입비용의 부담이 절감된 서비스형태의 웹방화벽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보안서비스업체를 통한 ASP형태의 웹방화벽 서비스는 물론 클라우드 기반의 웹방화벽 서비스인 클라우드브릭(www.cloudbric.com)을 런칭하는 등 향후 모든 경제활동이 웹을 통해서 이루어지는 IoT시대에 발맞추어 보안기술의 대중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웹방화벽의 대중화 노력의 일환으로 WAPPLES 10주년을 맞아 기업 및 개인 신규 도입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상세한 혜택은 펜타시큐리티시스템 제품사업본부에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펜타시큐리티 기획실장 김덕수 상무는 “10여년 동안 웹보안 시장을 선도해 온 와플은 시장1위 제품으로서 웹방화벽이 ICT 보안을 아우르는 필수품으로 자리잡도록 하는데 큰 기여를 했다.”라고 말하며, “웹방화벽 구매를 검토하고 있는 기업 및 개인 사업자에게 이번 프로모션이 시장1위로 검증 받은 웹방화벽 와플을 구매할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많은 곳에서 WAPPLES 을 통해 수준 높은 보안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기를 바란다” 라고 밝혔다.

[[기사 원문 보기 – 이데일리 http://www.edaily.co.kr/ 2015. 05.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