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시큐리티, 대학생 위한 네트워킹 파티 개최

Penta Security logo
IT 및 정보보안 전문가 꿈꾸는 대학생을 위한 시큐릿가든펜타시큐리티시스템(대표 이석우)가 대학생 마케터들과 함께 네트워킹 파티를 개최한다.
오는 19일 오후 5시 마포구 동교동에 위치한 ‘팀 플레이스 까페’에서 열리는 이번 네트워킹 행사의 이름은 . 올해 처음 개최된 이 행사는 팀 빌딩, IT 및 정보 보안에 관한 비전 공유 시간, 암호 해독 게임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또한 각 프로그램마다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어 더욱 풍부한 행사가 될 예정이다.
이러한 네트워킹 파티의 목표는 IT 및 정보보안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들의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이를 통해 좀 더 보안의 대중화에 한 발 다가가겠다는 것이다.
펜타시큐리티 기획실장 김덕수 상무는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끼리 모여 소통하고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갖게 하자는 취지로 기획했다” 며 “보안 업계를 이끄는 선도 기업으로서 젊은 학생들에게는 다소 생소한 IT 및 정보보안을 쉽고 흥미롭게 풀어내는 모습을 보여주고자 한다. 이 분야에 관심은 있지만 선뜻 다가오지 못했던 사람이라면 이번 기회로 신나고 의미 있는 경험을 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파티 신청 마감일은 15일 까지이며 참가비는 1만원이다. 신청은 펜타시큐리티 블로그(blog.pentasecurity.com)를 통해 할 수 있다.

[[기사 원문 보기 – 데일리시큐http://www.dailysecu.com/ 2014. 12.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