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시큐리티, ‘네이버클라우드’와 함께 클라우드 보안 웨비나 개최

웨비나 보도자료

정보보안 전문기업 ‘펜타시큐리티시스템’은 오는 6월 30일에 국내 대표 클라우드 기업 ‘네이버클라우드’와 함께 「지능형 웹방화벽 WAPPLES SA와 함께 클라우드 환경을 안전하게 지키는 법」 주제의 웨비나를 개최한다.

웨비나 보도자료

 

최근 보안 리포트에 따르면 SQL 인젝션, 크로스-사이트 스크립팅 XSS 등 웹 애플리케이션 공격이 급격히 증가해, 2021년 한 해에만 공격 횟수가 전년 대비 3배 이상 폭증했다. 특히 대다수 비즈니스가 클라우드에서 웹 기반으로 운영되는 오늘날, 클라우드 환경의 웹 애플리케이션 공격을 방어하는 웹방화벽(WAF)이 가장 중요한 보안도구로 급부상했다.

이에 펜타시큐리티는 네이버클라우드와 함께 지능형 웹방화벽 ‘와플(WAPPLES) SA’를 활용한 클라우드 보안 웨비나를 개최하게 되었다. 아울러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마켓플레이스에서 ‘WAPPLES SA’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2개월 무상 제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웨비나 사전등록 및 프로모션에 대한 안내는 네이버클라우드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네이버클라우드’는 국내 최대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고도의 기술과 인프라를 통해 고품질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한다. 품질이 검증된 다양한 클라우드 솔루션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자체 마켓플레이스를 운영하는데, 펜타시큐리티의 웹·데이터·인증 보안 솔루션도 완비되어 있다. 14년간 국내시장 1위 ‘WAPPLES SA’도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즉시 이용 가능하다.

펜타시큐리티 COO 김태균 부사장은 “오늘날 클라우드 플랫폼은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어 사용자가 보안 원리를 이해하기만 하면 간편하게 충분한 보안을 달성할 수 있지만, 그 이해가 장벽”이라며, “펜타시큐리티는 고객의 보안 이해도 증진을 돕고자 최신 보안 트렌드와 클라우드 환경에서 WAF의 역할, 전반적 보안 아키텍처 구성과 ‘WAPPLES SA’ 구축사례 등의 내용으로 본 웨비나를 알차게 준비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