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브릭 블로그, IT보안 블로그 선정

 
1
2
 
클라우드브릭 블로그, 중소기업을 위한 IT 보안 블로그로 선정
중소기업에 IT 서비스를 제공하고 컨설팅하는 CSCi가 펜타시큐리티의 클라우드 기반 웹방화벽 서비스, 클라우드브릭 블로그를 ‘IT 보안을 위한 블로그’로 선정하였습니다. 클라우드브릭 블로그는 웹 보안을 비롯하여 IT 보안 관련 주제를 폭넓게 다루고 있습니다.
클라우드브릭은 펜타시큐리티의 지능형 웹방화벽 WAPPLES(와플)의 기술을 바탕으로 개발된 서비스 형태의 웹보안입니다. 중소사업자 혹은 스타트업은 클라우드브릭을 통해 사용한 만큼만의 비용을 지불하고 손쉽게 가이드에 따라 간단한 온라인 가입 및 설정만으로 WAPPLES와 동일한 웹보안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브릭은 웹사이트에서 시도될 수 있는 모든 해킹 공격을 차단합니다. 웹트래픽 중에는 일명 봇(bot)이라고 불리우는 사람의 접근이 아닌 프로그램에 의한 접근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는 구글 검색엔진과 같은 꼭 필요한 접근이 있는가 하면 악성스팸 댓글을 다는 봇이나, 취약점을 파악하려는 스캐너 등의 유해한 봇들도 많이 있습니다. 클라우드브릭은 해킹 뿐 아니라 이러한 봇들의 성향을 파악하여 정상적인 봇들만 접근이 가능하도록 탐지하고 분류합니다. 또한 직관적이고 편리한 관리자페이지 기능을 통해  URLs, fields, IP adderess, 국가별 등 상세한 예외 처리 및 설정 변경이 가능합니다. 그로 인해 오탐율을 최소화시켜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웹사이트 운영을 가능하게 합니다.
 
art_1499728356
 
CSCi 원문 바로가기http://www.csci.com/15-best-small-business-blogs-to-follow-about-it-security
클라우드브릭 블로그 바로가기https://www.cloudbric.com/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