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시큐리티, ‘사이버 시큐리티 & 클라우드 엑스포 글로벌’ 통해 유럽 공략 가속화

펜타시큐리티 사이버 시큐리티 & 클라우드 엑스포 글로벌 참가

사이버보안 전문기업 펜타시큐리티가 2월 4일부터 5일까지 영국 런던에서 개최되는 ‘사이버 시큐리티 & 클라우드 엑스포 글로벌(Cyber Security & Cloud Expo Global)’에 참가해 유럽 시장 확장에 속도를 낸다.  펜타시큐리티 ‘사이버 시큐리티 & 클라우드 엑스포 글로벌’ 참가

 

사이버 시큐리티 & 클라우드 엑스포 글로벌 2026

펜타시큐리티 ‘사이버 시큐리티 & 클라우드 엑스포 글로벌’ 참가

‘사이버 시큐리티 & 클라우드 엑스포’는 글로벌, 유럽, 북미 3개 권역으로 나뉘어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사이버 보안 및 클라우드 컨퍼런스다. 올해 런던 행사에서는 애플리케이션 및 클라우드 보안,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데이터 보호, 신원 및 접근 관리 등 다양한 분야의 최신 보안 기술을 선보인다. 

펜타시큐리티는 이번 행사에서 자사 클라우드 제품군을 소개한다. 암호 플랫폼 ‘디아모(D.AMO)’와 지능형 웹방화벽 ‘와플(WAPPLES)’의 클라우드 버전인 ‘디아모 클라우드’, ‘와플 클라우드’, 클라우드 보안 SaaS 플랫폼 ‘클라우드브릭(Cloudbric)’까지 한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펜타시큐리티는 그동안 웹보안, 암호화, 인증보안 등 기존 보안 제품군은 물론, 클라우드브릭을 비롯한 SECaaS 제품군을 통해서도 유럽 고객들과 소통하며 꾸준히 성과를 다져왔다. 유럽 각국의 주요 기업 및 기관 보안 담당자들이 대거 참석하는 이번 행사에서, 펜타시큐리티는 신규 고객과 파트너를 추가적으로 발굴하고 이를 토대로 현지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한층 더 강화할 계획이다. 

정태준 펜타시큐리티 기획실장은 “유럽 보안 시장은 규제가 매우 엄격한 곳”이라며 “유럽에서 신뢰받는 제품은 전 세계에서 통용되는 기술력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현지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혀 유럽 시장 점유율을 더욱 확대하고 글로벌 보안 리더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