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시큐리티, “MS 애저 통해 클라우드브릭 국내 이용 활성화”

Cloudbric

cloudbric

펜타시큐리티시스템(www.pentasecurity.co.kr 대표이사·사장 이석우)은 마이크로소프트(MS) 애저 데이터센터를 통해 웹사이트 보안 서비스인 ‘클라우드브릭(Cloudbric)’의 국내 이용을 활성화한다고 29일 밝혔다.

클라우드브릭은 클릭 한 번으로 간편하게 적용 가능하며, 고객이 보유한 웹사이트를 해킹으로부터 보호하고 디도스(DDoS), 웹사이트 위변조, 부정접근 방지 등 엔터프라이즈 성능의 보안 서비스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

그동안 클라우드브릭은 전세계 13개에 지역에 걸쳐 30여개 글로벌 파트너를 보유하며 해외시장을 중심으로 성장해 왔다. 이번에는 국내 수요 증가에 따라 MS 애저를 기반으로 하는 서울 지역 거점을 추가했다. 이를 통해 보다 빠르고 안정적인 웹사이트 보안 서비스를 국내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최윤석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개발자플랫폼사업본부 전무는 “해외에서 먼저 인정받은 보안 서비스인 클라우드브릭이 국내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데이터센터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마이크로소프트는 전세계 38개 리전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펜타시큐리티의 클라우드브릭 및 국내 기업의 글로벌 비즈니스 성장을 적극 돕는 것은 물론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디지털 트랜스메이션을 이룰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덕수 펜타시큐리티 전무는 “클라우드브릭은 펜타시큐리티의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중에 하나로서 해외시장을 겨냥해 출시한 서비스이지만, 국내에서도 온라인 쇼핑몰, O2O 사업자, 스타트업 등 웹사이트 보안 서비스를 찾는 고객들이 점차 늘고 있어 이들을 위한 서비스를 보다 확대해야 할 필요성을 느꼈다”며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서울 거점을 중심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 38개 지역으로도 더욱 활성화되길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펜타시큐리티는 클라우드브릭의 한국 거점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내달 1일부터 3개월간 무료 사용 프로모션을 진행키로 했다.

[기사 원문보기  디지털데일리 – goo.gl/21V8M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