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시큐리티 웹방화벽 'WAPPLES', CC인증 EAL4등급 획득

wapples

펜타시큐리티 웹방화벽 ‘WAPPLES’, CC인증 EAL4등급 획득
 

정보보안 전문기업 ‘펜타시큐리티시스템’은 자사의 지능형 웹방화벽 ‘WAPPLES(와플)’ 신규 버전이 공통평가기준(CC, Common Criteria) 인증 최고등급 EAL4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wapples_402bf63747193150da08cb2c228234d2

<펜타시큐리티의 지능형 웹방화벽 ‘WAPPLES’>

 

CC인증은 IT 보안 제품의 신뢰성을 결정하는 공신력 있는 평가 제도로, 기관 및 기업이 보안 요구를 충족하는 IT 제품을 선택하는 기준이 되는 제도다. ‘WAPPLES’ 신규 버전이 CC인증을 획득함으로써 웹방화벽 도입을 원하는 고객은 보안성이 검증된 최신 웹방화벽 제품을 즉시 도입할 수 있게 되었다.

펜타시큐리티의 ‘WAPPLES’은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에 특화된 지능형 웹방화벽(WAF)으로 전반적인 웹 공격에 대응하고 정보 유출, 부정 로그인, 웹사이트 위변조 방지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고도의 보안성뿐 아니라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MOTP(Mobile OTP, 모바일 1회용 패스워드) 기능을 적용함으로써 내부 관리에 대한 보안성을 더욱 높였다. ‘WAPPLES’은 고성능에 미탐 및 오탐이 가장 적게 발생하는 웹방화벽으로서 국내 조달 점유율 1위는 물론 아시아-태평양 지역 시장점유율 1위를 다년간 유지하고 있다.

펜타시큐리티 남경문 기획실장은 “이번 WAPPLES 신규 버전은 기존 기능 외 머신러닝 기반 자가점검, 정기점검 도구 및 상세 리포트, 모바일 OTP 다중인증 등 다양한 신규 기능들이 추가되고 CC인증 최고등급을 획득했다. 고객의 보안성과 편의성 요구를 모두 만족할 제품이라 자신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