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시큐리티, SAP DB보안 시장진출 본격시동

펜타시큐리티, SAP DB보안 시장진출 본격시동

데이터 자체와 유통되는 경로까지 통합 DB보안 제공

 

애플리케이션 보안 솔루션기업 펜타시큐리티시스템㈜(대표이사 이석우, www.pentasecurity.com, 이하 펜타시큐리티)은 지난 8 9일부로 자사의 ‘DB 암호화를 위한 통합 보안 솔루션 D’Amo(이하 디아모)SAP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디아모가 획득한 ‘SAP 인증은 Secure Network Communications(이하 SNC) 모듈과 연동하여 데이터 암호화뿐만 아니라 구간 암호화와 SAP 애플리케이션 및 SAP 사용자계정 인증까지 포함된 통합 SAP DB보안이다라고 밝히면서 이것은 데이터 자체 보안뿐만 아니라, 데이터가 유통되는 경로에 대한 보안까지 함께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인증을 위해 직접 SAP독일 본사에서 인증테스트를 경험한 담당자는 이번 디아모의 SNC 인증은 SAP에서 제공되는 검증 툴을 통한 1차 기술검증과 2 SAP 독일 본사에서의 현장 테스트를 통해 디아모의 우수성을 확실히 검증 받았으며, 실제 SAP DB보안과 관련이 없거나 서면으로만 진행된 형식적인 인증과는 다르다고 전했다.

 

펜타시큐리티 이석우 대표이사는 이번 SAP인증은 국내외 DB보안 발전에 뜻 깊은 일이다. 현재 SAP의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고 있거나 준비중인 국내외 대기업, 중견, 중소기업에 SAP DB 보안의 가치와 혜택을 전달 할 수 있게 되어서 매우 기쁘다라고 말하며 기업의 소중한 자산인 데이터 보호를 위해 펜타시큐리티는 이제부터 SAP DB암호화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