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시큐리티, JC엔터테인먼트에 웹암호화 솔루션 ‘ISSAC’공급

Penta Security logo

2003년 12월 15일
– JC엔터테인먼트에서 운영하는 모든 사이트에 적용
– 사용자간의 모든 정보전달 컨텐츠 암호화로 안전한 인터넷 거래 가능
– 금융권 외 타분야에도 적극적 마케팅 펼칠 것
정보보안 솔루션 업체인 펜타시큐리티시스템㈜ (www.pentasecurity.com
대표 이석우/ 李錫雨)은 JC엔터테인먼트에 PKI기반의 웹암호화 보안솔루션인 ISSAC–Web Express를 공급했다고 밝혔다.
온라인 게임 개발 전문업체인 JC엔터테인먼트에 적용된 ISSAC–Web Express는 웹 브라우져와 웹서버에 end-to end 암복호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보안솔루션이다. 다양한 e-Business환경에서 128 bit이상의 안전하고 효율적인 암호화 통신을 제공함으로써 사용자의 모든 정보를 안전하게 지켜주며, 웹기반의 업무시스템의 안전성을 높여 줄 수 있다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JC엔터테인먼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Joy City, Happy City, Redmoon 등 7개의 게임사이트에 사용자 인증 강화 및 Log-In시부터 모든 정보의 암호화, 즉 웹서버와 사용자간의 모든 정보전달 컨텐츠들이 암호화하여 전송됨으로써 안전한 인터넷 거래가 가능하도록 하는데 역점을 두고 진행됐다.
펜타시큐리티시스템 신동성영업팀장은 “웹 암호화 솔루션은 웹을 통해 자산과 정보를 관리해 주는 솔루션으로써 주로 금융권분야에서 적용되어 왔다. 그러나 이번 수주를 통해 게임서비스 사이트나 정보사이트, 쇼핑몰 등 웹 정보보안이 필요한 타분야에서도 적극적인 마케팅, 영업활동을 펼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