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시큐리티, ’2016 아시아∙태평양 최고보안기업’ 선정, 22일부터 기념 이벤트 진행

펜타시큐리티 이벤트
펜타시큐리티시스템(이하 펜타시큐리티)은 ’2016 아시아·태평양 최고보안기업’에 선정된 기념으로 모바일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발표했다.
펜타시큐리티는 글로벌 리서치 컨설팅 전문 기관인 프로스트 앤 설리반이 주관한 ‘제13회 아시아·태평양 ICT 어워드’에서 아태지역 최고보안기업으로 선정됐다.
지난 20년간 끊임없이 신사업을 발굴하고 신제품을 출시한 것이 긍정적으로 평가받았으며, 특히 스마트 자동차 보안 솔루션과 클라우드형 보안 서비스(SECaaS) 등을 연구하고 출시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펜타시큐리티는 이번 선정을 기념하기 위해 ‘펜타시큐리티의 정체를 밝혀라!’라는 주제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펜타시큐리티와 관련 있는 5개의 항목 중 해당되지 않는 항목을 고르는 퀴즈 형식으로, 정답을 맞힌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헤어 드라이어 등을 증정한다.
허니스크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시 허니스크린에서 제공하는 적립금을 쌓을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11월 15일 펜타시큐리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덕수 펜타시큐리티 전무는 “아시아∙태평양 최고 보안 기업으로 선정된 만큼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펜타시큐리티가 어떤 일을 하는 기업인지 알리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가까워질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준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허니스크린 앱을 설치한 후, 적립금 충전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 원문 보기 – 아이뉴스24 http://news.inews24.com/news/index.php 2016. 09.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