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시큐리티, 페이스북 리뉴얼 기념 이벤트

펜타시큐리티 페이스북 이벤트
펜타시큐리티시스템(이하 펜타시큐리티)은 페이스북 공식 계정 리뉴얼을 기념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발표했다.
내달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펜타시큐리티 페이스북 계정 리뉴얼을 알리고, 국내 사용자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펜타시큐리티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우하고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작성한 뒤 함께 참여하고 싶은 친구를 댓글에 태그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퀴즈의 정답을 맞춘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삼성 외장하드,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11월 7일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용 (1)
펜타시큐리티 관계자는 “지난 2014년부터 펜타시큐리티 대학생 마케터 홍보 페이지로 운영하던 계정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펜타시큐리티 공식 계정으로 리뉴얼했다”면서 “정보 보안 동향,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보안 팁 등 다양한 콘텐츠를 SNS 채널에서 선보이고 회사 내 소식도 함께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덕수 펜타시큐리티 전무는 “대학생 마케터들의 콘텐츠를 홍보하기 위해 만들었던 SNS 채널을 더 많은 사람들과 교류하는 채널로 확대하기 위해 리뉴얼을 결정했다”며 “SNS가 가진 접근성과 높은 전파력을 이용해 딱딱한 보안 기업의 이미지를 부드럽고 유쾌하게 만들 예정”이라고 전했다.

[기사 원문 보기 – 아이뉴스24 http://news.inews24.com 2016. 10.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