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시큐리티, 웹 방화벽 실시간 모니터링 서비스 런칭 (2013. 07. 31 미디어잇)

펜타시큐리티, 웹 방화벽 실시간 모니터링 서비스 런칭

 

펜타시큐리티시스템(대표 이석우)은 자사의 웹 방화벽와플(WAPPLES)’을 운영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웹 보호 상황을 실시간 모니터링해 운영점검사항을 사전에 알려주는 클라우드 서비스와플 매니지먼트 포털(WMP)’을런칭한다고 31일 밝혔다.

 

WMP는 웹 애플리케이션이 와플에의해 정상적으로 보호받고 있다는 것을 보안 관리자가 근무하는 내부 네트워크뿐 아니라 아니라, 웹이 연결돼있는 환경이라면 언제 어디서나 확인 할 수 있도록 해주는 서비스다.

 

펜타시큐리티, 웹 방화벽 실시간 모니터링 서비스 런칭,펜타시큐리티시스템,웹방화벽,와플,WMP,,컴퓨터,미디어잇, 뉴스, 신상품뉴스, 신상품 소식, 상품 리뷰, 제품 리뷰, 상품 인기순위, 쇼핑뉴스, 뉴스 사이트, 뉴스 싸이트, 쇼핑, 온라인쇼핑, 쇼핑, 구매후기, 동영상, 리뷰 동영상, 신제품정보, 쇼핑방송

 

웹 방화벽이 잘적용돼 있는지 여부를 알려주고, 웹 서비스 응답시간 추이에 대한 통계 데이터도 제공한다. 또한 사전 설정에 따라 실시간 알림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웹 보안이나 웹 서비스가 비정상적인 경우 SMS 또는 메일 등 원하는 방식으로 수신할 수 있다.

 

<<기사 원문 보기>>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