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시큐리티-어울림정보기술, 제품 연동 MOU 체결

펜타시큐리티어울림정보기술, 제품 연동 MOU 체결

 

‘네트워크 보안’과 ‘애플리케이션 보안’ 양사, DDoS 적극 대응키로 협의

– DDoS 공격에 효과적인 제품 공급할 예정

 

MOU_1 - 복사본.jpg

[사진] 어울림정보기술(주) 조흥렬 사장(좌)과 펜타시큐리티시스템(주) 이석우 사장(우) 

네트워크 보안 기업 어울림정보기술(대표 박동혁, www.oullim.co.kr)과 애플리케이션 보안 기업 펜타시큐리티시스템(대표 이석우, www.pentasecurity.com)은 양사가 보유하고 있는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연동 및 마케팅 활동 공조를 통하여 양사 제품의 국내 시장점유율 확대하고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양사는 네트워크 방화벽 ‘시큐어웍스(SECUREWORKS)’와 웹 방화벽 ‘와플(WAPPLES)’의 상호 연동을 위한 MOU를 체결함으로써 DDoS 공격을 차단할 수 있는 제품간 연동 모듈을 공동 개발키로 합의하였다. 이처럼 제품간 연동 모듈을 탑재하게 되면, 와플에서 웹공격을 탐지하여 차단대상정보를 시큐어웍스에 전달, 시큐어웍스에서 대상 IP를 차단하는 일련의 대응을 함으로써 네트워크와 웹 어플리케이션의 보안성이 극대화된다고 설명했다.

또한 양사 모두 국내 최대 유통망을 보유하고 있는 대신정보통신㈜(대표이사 이재원)을 통하여 제품을 고객사에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어, 시장점유율을 동시에 높이는 등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 될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펜타시큐리티시스템 이석우 대표이사는 “금번 MOU를 통해 양사는 네트워크 및 애플리케이션 보안 부문에서 경쟁사 대비 우위를 선점 할 수 있는 Win-Win 전략을 세울 수 있게 되었다”며, ”특히 고객은 2, 3중의 철저한 보안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게 되었다” 고 밝혔다.

 

이에 대해 어울림정보기술 박동혁 대표이사는 “이번 제휴는 양사의 사업적 이익뿐 아니라, 탐지/차단의 기능적 연동모듈을 개발하여 적용하게 됨으로써 고객들에게 좀 더 진보된 보안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 두 회사는 보안 솔루션의 사업 협력자로서 협력이 크게 기대된다고 말했다.

 

금번 MOU를 위해 양사는 대신정보통신 주최로 30여개의 전국 파트너사와 제주도에서 ‘공동 파트너 데이’를 개최하고 11일 조인식을 맺었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