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시큐리티, 싱가포르 정부 주관 GovWare 초청

[e-비즈니스팀] 암호화 및 웹보안 전문기업인 펜타시큐리티시스템㈜(대표이사/사장 이석우, www.pentasecurity.com, 이하 펜타시큐리티)은 싱가포르 정부(The Ministry of Home Affairs, Singapore)에서 주관하는 거브웨어 (Government Ware) 2014 행사의 발표자로 초청받아 한국 IT 보안 기술의 우수성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말에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거브웨어 2014는 싱가폴 내무부가 주최하고, 싱가폴 정부기관 및 IT보안관련 대표 기업, 기업 보안 업무 담당자들이 참석하는 행사이며 올해는 ‘사이버 보안의 생태계 강화’ (Strengthening the Cyber Security Ecosystem) 라는 주제로 개최되었다.

펜타시큐리티는 ‘SQL 인젝션의 개요 및 위험성, 그에 대한 효율적인 대책으로써 WAF의 필요성, 그리고 펜타시큐리티의 웹방화벽 와플소개 및 시연’을 진행, 한국 IT보안의 우수성을 알리는 기회로 삼았다.

펜타시큐리티의 거브웨어 참석은 이번이 두번째로, 이미 지난 2012년 `거브웨어(GovWare) 2012`에도 발표자로 선정돼 싱가포르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IT 보안의 중요성과 관련 트렌드를 주제로 발표한 바 있다.

거브웨어와 같은 활동을 통해 해외시장 확대를 더욱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있는 펜타시큐리티의 본격적인 해외 진출은 지난 2006년 일본에 사무소를 설치하면서 시작되어, 2009년 일본현지 법인 설립 이후, 올해 7월에는 미국법인을 설립하는 등 글로벌 IT보안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펜타시큐리티 글로벌비즈니스 제이슨 유 이사는 “이번 거브웨어 2014 행사를 통해 향후 싱가포르 IT 업계 파트너사는 물론 정부기관들과 주요 IT 정책에 대한 논의를 하는 등 긴밀한 협의를 하고 있으며, 아시아의 허브인 싱가포르를 거점으로 아시아 시장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다.

또한 싱가포르 핵심 사업인 스마트네이션 프로젝트에 보안사업 파트너로 펜타시큐리티가 함께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 밝혔다.

[[기사 원문 보기 – 데일리그리드 http://http://www.edaily.co.kr/ 2014. 11. 10]]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