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시큐리티시스템, CI변경

2000년 12월 1일

세계적인 정보보안 전문업체로의 도약 선언 – 신뢰/ 보안/ 신속성 강조

정보보안 솔루션 전문업체인 펜타시큐리티시스템㈜ (代表: 李錫雨 www.pentasecurity.com)은 12월 1일 CI(Corporate Identity)를 변경하고 새 얼굴, 새 이미지로 세계적인 정보보안업체로의 도약을 선언했다.

주색이 청색과 회색으로 이루어진 펜타시큐리티시스템의 새로운 로고는 전체적인 서체가 능동적이고 미래지향적으로 표현되어 있으며 서체의 사선은 시큐리티 업체의 특성인 전문성, 신뢰성, 첨단성을 함축하고 있다. 이는 사업영역과 경영이념을 적절히 나타내어 국제적인 경쟁력을 갖춘 기업이미지를 부각시키고자 하는 의도를 담고 있다.

보안업체 중에서도 기술력이 탄탄한 업체로 알려진 펜타시큐리티는 CI변경과 함께 내년부터 적극적인 글로벌 마케팅을 전개하여 대외적인 인지도 및 호의도를 향상시켜 국내와 국외를 포괄하는 전문 보안솔루션 업체로의 폭넓은 위상을 마련하고자 한다.

펜타시큐리티의 이번 CI변경은 미국, 호주, 일본 등을 비롯한 해외 조인트 벤처 및 지사설립을 앞두고 진취적이고 역동적인 마인드로 세계 진출을 준비, 세계적인 경쟁력 확보를 위한 사전 작업의 일환으로 이루어진 것이다. 또한 CI를 통해 펜타의 공인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솔루션을 통합한 일관된 보안솔루션을 제공, 고객에게 보다 안정적인 신뢰를 줄 수 있음을 부각시키고 있다.

펜타시큐리티 이석우 사장은 “그간의 질적, 양적 성장을 비롯하여 세계 최고의 시큐리티 기업이라는 미래지향적인 의지까지 포함한 새로운 기업 이미지가 필요하게 되어 새로운 CI를 발표하게 되었다”고 밝히고 해외진출에 대비한 국제적인 감각 및 시큐리티 기업으로서의 신뢰성을 전달할 수 있는 CI가 되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었다고 밝혔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