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시큐리티, 네이버 클라우드 데이터 암호화 무상 프로모션

정보보안 전문기업 ‘펜타시큐리티시스템’은 ‘네이버 클라우드’와 제휴해 네이버 클라우드 고객을 대상으로 데이터 암호화 솔루션을 3개월 무상 제공하는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제공되는 펜타시큐리티 ‘디아모(D’Amo)’는 고객 환경에 최적화된 다양한 암호화 기술을 지원하고 데이터 무결성을 보장하는 데이터 암호화 플랫폼으로, 지난 17년 동안 국내시장 1위를 고수하고 있는 펜타시큐리티 대표제품이다. 펜타시큐리티는 8,700여 고객사를 보유한 국내 최대 레퍼런스 구축 경험을 토대로 클라우드 환경에서도 각종 보안규제에 완벽히 대응하는 클라우드 보안 시스템 구축을 지원한다

이달부터 12월 31일까지 3개월간 진행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네이버 클라우드 고객은 공공·기업·금융 등 사업분야 그리고 이용 솔루션 수량에 상관없이 ‘디아모’ 브랜드의 모든 솔루션을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솔루션 제공에 추가로 펜타시큐리티는 데이터 보안, 웹 보안, 인증 보안 등 토탈 클라우드 보안 시스템 구축, 클라우드 환경의 보안규제 대응 등 클라우드 보안 컨설팅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펜타시큐리티 CBO 김태균 전무는 “펜타의 모든 솔루션은 클라우드 확장성을 최우선 설계해 모든 종류의 클라우드 환경에서 완벽히 동작하고 SaaS(Security-as-a-Service) 서비스로도 제공되는 클라우드-네이티브 보안 솔루션”이라며, “디지털 혁신과 메타버스로 견인되는 새로운 비즈니스 환경 확장에 앞장서는 네이버 클라우드 사업방향에 맞는 디지털 업무공간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