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 뉴스레터 12월호] SSO 시장 열린다! ‘아이사인플러스(ISign+)’,전년 대비 200% 매출 성장


싱글사인온 시장 열린다!


‘아이사인플러스(ISign+)`,전년 대비 200% 매출 성장


펜타시큐리티의 하드웨어 방식 싱글사인온(SSO·Single Sign
On), 아이사인플러스(ISign+)의 매출이 전년대비 200%
성장율을 돌파했습니다! 2011년 출시하여 출시 초기 시장
안착에 어려움이 있었지만 최근 도입 사례가 늘면서 유사한
경쟁제품이 출시될 정도로 통합인증보안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간편한 설치절차와 암호화 통신을
통한 안전한 세션관리로 ‘편의성’과 ‘보안성’ 두 가지 모두
해결 가능한 효율적인 솔루션입니다. 꾸준히 도입 사례가
늘고 있는 ISign+, 앞으로의 무궁무진한 성장을 기대해봐도
좋겠습니다.

보고서
11월 웹 취약점 트렌드 분석 보고서 Update
웹 취약점을 이용한 새로운 공격들은 끊임없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펜타시큐리티 보안성 평가팀의 전문적인 지식과 이해를 바탕으로 분석하여 가장 최신의 웹 취약점 트렌드를 한 눈에 파악하고 이에 적절히 대응할 수 있도록 Exploit-DB의 웹 취약점 관련 항목을 분류, 분석한 웹 취약점 분석 보고서 내용을 확인해 봅니다.
2015 인기상품
마케팅 우수 – 펜타시큐리티시스템 ‘와플(WAPPLES)’
펜타시큐리티의 웹방화벽 WAPPLES이 전자신문에서 선정한 ‘하반기 마케팅 우수제품’으로 선정되었습니다. WAPPLES는 올해 10주년을 맞이하여 어느 때보다 의미 있는 한 해를 보냈습니다. 프로스트&설리반 선정 ‘올해의 웹방화벽’ 3년 연속 수상하였고, APAC 시장점유율 1위, WAPPLES 기술 기반의 ‘클라우드브릭’도 런칭하였습니다. 앞으로의 10년이 더욱 기대되는 WAPPLES 입니다.
칼럼
오프라인 신용카드 보안, 지갑에서 서버까지
기업은 보유한 정보의 가치가 보안에 드는 비용보다 클 때 보안 조치를 취하며, 해커는 공격 비용이 정보 가치보다 적을 때 해킹을 시도합니다. 그렇다면 가장 가치가 높은 정보는 무엇일까요? 바로 금융 정보입니다. 그 중에서도 오프라인 신용카드 결제 시스템, 즉 POS와 CAT의 정보 유출 시도는 계속해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포커스
아이씨티케이(ICTK)와 함께 차세대 융합서비스 공동 개발!
ICTK와 펜타시큐리티가 손을 잡고 강력한 보안 솔루션 개발에 나섰습니다. ICTK는 하드웨어 보안, 펜타시큐리티는 소프트웨어 보안에 대한 전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이 두 기업이 차세대 융합서비스 보안 분야의 생태계 강화를 위해 하드웨어 보안제품 개발 협약을 맺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개발하게 될 물리적 복제방지 기술의 기반의 보안제품을 통해 FIDO, U2F, IoT 보안의 활성화를 기대해봅니다.
본 뉴스레터는 펜타시큐리티시스템(주) 에서 주최, 참여하는 컨퍼런스, 전시회, 온라인이벤트, 자사 홈페이지 문의 등을 통해 수집된 이메일에 발송되는 보안 동향 및 기업홍보 안내메일입니다. 만약 뉴스레터의 수신을 원하지 않으시면 수신거부 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