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 뉴스레터 11월호] 펜타시큐리티 웹방화벽 와플(WAPPLES), 아태 시장점유율 1위 달성!


펜타시큐리티 웹방화벽 와플(WAPPLES),
아태 시장점유율 1위 달성!

글로벌 시장조사 및 컨설팅 전문기관인 프로스트 앤 설리반(Frost & Sullivan)에서 조사한 ‘Frost IQ (Industry Quotient): 아시아 태평양지역 웹보안 벤더 2015 보고서’에서 웹방화벽 와플(WAPPLES)이 아태 지역 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했습니다. 와플의 우수한 성능을 기반으로 한 압도적인 국내의 시장점유율과 탄탄하게 다져놓은 파트너 네트워크가 아태 시장 1위의 원동력이 될 수 있었습니다. 전 세계의 1위가 되는 그날까지, 끝임없는 제품 성장을 향해 나아갈 것입니다.
보고서
10월 웹 취약점 트렌드 분석 보고서 Update
웹 취약점을 이용한 새로운 공격들은 끊임없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펜타시큐리티 보안성 평가팀의 전문적인 지식과 이해를 바탕으로 분석하여 가장 최신의 웹 취약점 트렌드를 한 눈에 파악하고 이에 적절히 대응할 수 있도록 Exploit-DB의 웹 취약점 관련 항목을 분류, 분석한 웹 취약점 분석 보고서 내용을 확인해 봅니다.
SW 품질대상
데이터 암호화 플랫폼 D’Amo, 최우수상 수상
D’Amo(디아모)가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품질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디아모는 지난 2004년 국내 최초로 상용화한 데이터 암호화 제품으로, 약 3,200여개의 구축 레퍼런스를 보유하고 있는 국내 시장 점유율 1위의 데이터 암호화 플랫폼입니다. 이번 수상을 통해, 디아모의 제품 우수성을 다시 한 번 입증하게 되었습니다.
칼럼
불확실성 바다의 등대, 두 개의 그래프
기업 경영에서 가장 위험한 리스크 2위에 ‘사이버 위협’이 랭킹되었습니다. 이와 같은 위협을 파악하고 대처하기 위한 해결책으로 전 세계의 사이버 위협을 조사 및 분석에 최적화된 가트너 및 프로스트&설리반의 ICT 시장분석 보고서가 발행되고 있습니다. 보고서를 참고하면, 기업 정보보안의 각종 의사 결정 과정에서 신중한 판단을 내릴 수 있게 됩니다.
포커스
버스정류장에 등장한 클라우드브릭!
버스 정류장에 클라우드브릭이 나타났습니다! 11월부터 시작된 클라우드브릭 광고에는, 블로그 운영자, 쇼핑몰 사장님, 중소기업 사장님 등에게 직접 보안의 필요성을 알리는 내용으로 제작되어 여의도, 강남, 판교 등 주요 거리의 버스승강장에 설치되었습니다. 해당 광고에는 QR코드도 삽입되어 있어, 다양한 정보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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