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과 클라우드 손잡았다 ‘펜타시큐리티와 스마일서브 MOU 체결’

보안과 클라우드 손잡았다 ‘펜타시큐리티와 스마일서브 MOU 체결’

 

펜타시큐리티시스템과 스마일서브가 지난 17일 공동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IoT, 클라우드, 기업 정보보안 전문기업인 펜타시큐리티와 호스팅/클라우드 인프라 전문기업인 스마일서브가 이번 MOU를 통해 보안솔루션과 클라우드 부문에 대해 상호 협력하며 신성장동력 발굴시 상품성을 높이는 데 주력할 예정이다.

 

▲ 펜타시큐리티 전호진 이사와 스마일서브 관계자가 지난 17일 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는 펜타시큐리티의 웹 방화벽 및 보안에 관한 기술 지원, 스마일서브 클라우드 인프라에 관한 공동 협업, 시장저변 확대 및 양사의 전략적 사업 협업 등이 포함됐다.

특히 펜타시큐리티의 암호 플랫폼, 인증 플랫폼 등 주요 보안 솔루션과 스마일서브의 클라우드 인프라인 jwiny의 조화로 기업 시장에서 체계적이고 긴밀한 협력이 이뤄질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정부(G) 클라우드의 핵심이 보안인 만큼 양사의 협업은 비즈니스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스마일서브 마케팅 담당자는 “보안 기업과 인프라 기업의 만남으로 기업/공공재 분야에서 더욱 안심하고 효율적인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스마일서브의 클라우드 인프라인 jwiny와 펜타시큐리티의 보안 솔루션은 차기 전략 사업 전개 과정에서 양사의 협업이 제품 경쟁력으로 굳어질 것이라 확신한다”고 밝혔다.

 

[기사 원문 보기 – 헬로티 http://www.hellot.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