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상반기 IT혁신제품] 펜타시큐리티 – WAPPLES (디지털데일리 10. 07. 16)

 
2010. 07. 16
 
아래의 기사내용은  20107 16일자, 디지털데일리의 기사 내용을 발췌한 것입니다.
 
 
펜타시큐리티(www.pentasecurity.com)가 제공하는 ‘WAPPLES’은 국내 웹 방화벽 시장 점유율 1위 제품이다.
 
WAPPLES만의 독창적인 지능형 보안엔진은 알려지지 않은 공격까지 차단하고 오탐없는 정확한 탐지를 수행하며 모든 보안기능을 탑재하고도 최고의 성능을 제공한다쉬운 보안설정과 운영편리성까지 제공함으로써 폭 넓은 고객을 확보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지능적인 논리분석 엔진을 기반으로 하는 전혀 새로운 개념의 WAF(Web Application Firewall)이란 점이 주목받고 있다.
 
회사측은 “WAPPLES은 근본적으로 web application 보안의 이념에 충실하게 설계됨으로써 WAF의 3세대 진보를 이루며 기존 WAF들의 한계를 극복했다. WAPPLES을 이용한 web application 보안은 견고하고 정확하며, 편리하고, 빠르며 효율적”이라고 강조하고 있다. 이와함께 27개의 탐지 룰(rule)을 기반으로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유형의 공격도 방어할 수 있다. 
펜타시큐리티는 WAPPLES의 장점으로서 ▲ 오탐 없는 높은 보안성▲ 일관된 고성능 제공 ▲
쉽고 편리한 보안 관리  ▲ 다양한 웹 환경지원 등을 꼽고 있다. 

 
WAPPLES는 지식경제부 신소프트웨어상품 대상, 한국지능정보시스템학회 인텔리전스 대상을 받았다. 이와함께 PCI-DSS 준수에 대한 인증을 비롯해 국가정보원 CC인증 (EAL4 등급),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GS 인증, 국가정보원 검증필 암호모듈 탑재, 전자파 적합성 (EMI)검증을 받았다.  

기사원문보기
[2010년 상반기 IT혁신제품] 펜타시큐리티 – WAPPLES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