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고 보안 기업으로 선정!

 

제 13회 아시아·태평양 ICT 어워드’에서 2016 최고의 보안 기업으로 선정

펜타시큐리티는 6월 15일 프로스트 앤 설리반(Frost & Sullivan)이 주관하고 싱가포르에서 진행된 ‘제 13회 아시아·태평양 ICT 어워드’에서 2016 최고의 보안 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19년간 일궈낸 혁신과 도전 정신

프로스트 앤 설리반 관계자는 1위 선정의 이유로 “약 20년간 끊임없이 신사업을 발굴하며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는 혁신성과 도전 정신을 높이 샀으며 특히 스마트 자동차 보안 솔루션과 클라우드 SECaaS 등을 연구하고 출시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아 수상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펜타시큐리티는 2014년부터 자율 주행 자동차의 보안 연구에 주력하여 지난 해 스마트카 보안솔루션 아우토크립트(AutoCrypt)를 출시했고, 정보 보안 제품 사용이 어려운 중소사업자들을 위한 웹해킹 차단 서비스 클라우드브릭(cloudbric)을 런칭하였습니다. 특히, 클라우드브릭은 최근 유럽 SC Awards에서 ‘최고의 중소기업을 위한 보안 솔루션’을 수상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클라우드브릭의 원천 기술을 담고 있는 펜타시큐리티의 웹방화벽 WAPPLES(와플)은 올해 출시 11년째인 웹방화벽으로, 지난 해 아시아·태평양 웹방화벽 시장점유율 1위 달성, 4년 연속 ‘올해의 웹방화벽’에 선정될 만큼 우수한 성능을 보장하고 있기도 합니다.

세계로 진출하는 펜타시큐리티

펜타시큐리티는 지난 19년간 정보보안 기술 연구 및 개발에 많은 투자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아낌없는 투자와 정보 보안, 한 길만 걸어온 노력이 아시아·태평양 1위가 될 수 있었던 원동력이 될 수 있었습니다. 이제, 전 세계의 보안 기술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하도록 더욱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펜타시큐리티 보안 솔루션 상세 문의

메일 문의 : thoh@pentasecurity.com / 전화 문의 : 02-2125-6623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